2,037 0 0 76 1 0 11년전 0

메디푸드, 건강한 장을 만드는 음식 보약

건강한 장을 만드는 음식 보약을 시작하며… 잘 먹고 잘 싸면 건강 걱정이 따로 필요치 않다는 게 어릴 적부터 들어온 말입니다. 변의 빛깔이나 상태를 보면 그 사람의 몸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는 것도 익히 들어 알고 있죠. 화장실에 들어갈 때면 차 한잔, 읽을거리, 편안한 음악까지 준비해야 하는 만성변비 환자에게 변기에 앉 으면 기다렸다는 듯 시원하게 변을 보는 사람은 부러움의 대상입니다. 하지만 정작 과민성 대장염 같은 것을 앓고 있어 하루에도 몇 번씩 화장실을 들락거려야 한다면 변을 보는 일이 또 그리 즐거울 리 없겠죠. 장질환이야 수없이 많지만 깨끗하고 건강한 장의 기초는 역시 변을 보는 일에서부터 시작됩니다. 늘 섬유질이 많 은 음식, 장을 튼튼하게 하는 영양 성분이 듬뿍 담겨 있는 음식들을 ..
건강한 장을 만드는 음식 보약을 시작하며…
잘 먹고 잘 싸면 건강 걱정이 따로 필요치 않다는 게 어릴 적부터 들어온 말입니다.
변의 빛깔이나 상태를 보면 그 사람의 몸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는 것도 익히 들어 알고 있죠. 화장실에 들어갈 때면 차 한잔, 읽을거리, 편안한 음악까지 준비해야 하는 만성변비 환자에게 변기에 앉 으면 기다렸다는 듯 시원하게 변을 보는 사람은 부러움의 대상입니다. 하지만 정작 과민성 대장염 같은 것을 앓고 있어 하루에도 몇 번씩 화장실을 들락거려야 한다면 변을 보는 일이 또 그리 즐거울 리 없겠죠.
장질환이야 수없이 많지만 깨끗하고 건강한 장의 기초는 역시 변을 보는 일에서부터 시작됩니다. 늘 섬유질이 많 은 음식, 장을 튼튼하게 하는 영양 성분이 듬뿍 담겨 있는 음식들을 고루 섭취하는 일이 최우선이겠지요.
남편에서 아이까지, 온 가족이 건강한 식습관을 들인다면 모두가 부러워하는 튼튼한 장을 갖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.
장이 좋아하는 음식을 챙겨 먹으면서 매일매일 더 건강해지세요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